안녕하세요!
세다컴퍼니입니다.
키워드 광고 중 가장 기본이자 제일 많이 운영하는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파워링크 광고는 네이버의 검색광고로 검색 지면에 텍스트, 이미지, URL 등의 소재와 함께 보여집니다.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이 파워링크 광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 판매 페이지 등으로 유입되며,
키워드에 적용한 입찰가와 광고 진행 중 얻은 품질지수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고 노출 됩니다. 과금은 클릭 당 비용(CPC) 지불 방식 입니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파워링크 광고를 하면서 기초적이지만 제일 많이 하는
실수를 점검하고 이를 통해 광고를 통해 제대로 뽕! 뽑을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1. 키워드, 무조건 많이?
2. 노출만 잘 되면 장땡?
3. 입찰가는 무조건 높게?
위 3가지 모두 NO 입니다.
- 후략 -
https://blog.naver.com/sedacompany/223430808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