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다_로고

MAGAZINE

2024.08.30

브랜딩 마케팅 타겟, 뾰족하게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세다컴퍼니입니다.


브랜드를 만들고, 어떤 제품을 팔기로 결정하고, 매장 위치를 정했을 때, 누구에게 어떻게 팔지 생각해보셨나요?

단순히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야” “잘 팔릴 것 같아” “요즘 유행이래” 등 모호한 기준으로 운영하고 계시진 않은가요?



브랜드와 제품의 타겟 설정의 중요성을 모르겠다면, 혹은 타겟 설정이 중요한건 알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마케팅 타겟을 뾰족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참고해보세요!

현재 상황에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다룰 마케팅 타겟 설정에 대해 필요성이나 중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래서 설정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타겟을 왜 설정해야 하는지 짚고 넘어가야할 것 같습니다!



“브랜드 / 마케팅 타겟 설정 해야 하는 이유!”

1. 높아지는 구매 확률

2. 브랜딩 방향성 견고화


- 후략 -

https://blog.naver.com/sedacompany/223445325499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