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다_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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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0

세다컴퍼니가 알려드리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안녕하세요

세다컴퍼니입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저는 제가 스타트업 브랜드에 재직할 당시에 직접 집행한 경험이 있는데요, 그 전에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그거 돈 많은 대기업만 진행하는거 아냐? 그냥 껍데기만 멋있게 보여주고 돈만 날리는 광고 아닌가? 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런칭 초기에 몇 개월간 진행해본 결과 잘만 활용하면 너무 유용한 광고 상품이구나!하고 깨달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가 무엇이며, 최신 업데이트된 내용과 함께 저의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인식을 바꾸게 해준 실속있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란?


브랜드, 제품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키워드 검색 시 통합 검색 결과 최상단에 브랜드, 제품의 최신 콘텐츠를 눈에 띄도록 이미지/영상/텍스트 소재로 노출되는 네이버 광고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텍스트와 썸네일로 노출되는 검색 광고보다 세부 광고 상품에 따라서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의 최저 광고 비용은 50만 원, 그리고 운영할 수 있는 최대 키워드 수는 30개로 모바일과 PC 각각 별개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목적, 예산, 키워드, 광고 소재에 따라 현재 브랜드/제품의 상황을 고려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운영할 수 있죠! 광고 집행 기간도 최소 7일부터 최대 90일까지 원하는 기간 동안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의 종류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는 디바이스(PC, 모바일), 소재(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 구성 요소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새로 업데이트된 상품도 있으니 선택의 범위가 더 넓어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상세 상품들은 아래 간단하게 보여드릴께요!

  1. 라이트형(PC/모바일) - 메인 썸네일, 간단한 텍스트 등의 광고 소재로 노출 되는 기본적인 상품 유형
  2. 프리미엄형(PC/모바일) - 와이드 이미지, 스토리, 오토플레이, 동영상 등 비주얼 소재가 극대화된 상품
  3. 브랜드 추천형(모바일) - 프리미엄형 상품 하단에 콜라보 제품 등 자사 관련 브랜드 추천 요소 확대 상품



-후략-



https://blog.naver.com/sedacompany/223362012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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