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다컴퍼니입니다.
스타트업 마케팅을 하다보면 일명 현타를 맞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와 이런 예산으로 뭘 어떻게 운영을 하지?
싶을 때도 있고 스타트업에 좀 더 적응이 된 마케터라면 이 정도면 내부에서 내가 노가다(?)할테니까 나한테 돈 줘! 하는 분들도 있으실 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예산이 한정적인 분들을 위한 적은 예산으로도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분들이시면 오늘 포스팅 주목해주세요!
위 분들은 아마도 마케팅이 거창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확률이 높을겁니다. 신제품 런칭하는데 대대적인 캠페인이 필요할 것 같고..
하다 못해 내 업장 홍보를 위해 대형 인플루언서라도 써야 하는 것 아닌가? 하고 말이죠. 하지만 스타트업 마케팅은 아주 작은, 사소한 전략과 실행도 바로 효과로 직결될 수 있습니다.
단, 이것만 기억하세요! 전략을 수정하면서 꾸준히 실행하기!
자 그럼 준비되셨다면, 스타트업 마케팅 적은 예산으로 성공하는 방법! 확인해볼까요?
혹시 인스타그램,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 블로그, 이 4가지 중에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채널이 있나요?
소셜미디어는 우리의 타겟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있고 자신들의 취향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때때로는 상품 구매까지 바로 이어지는 마케팅 놀이터입니다.
혹시라도 위 4가지 중에 잊고 있는 채널이 있다면 꼭 활용하세요! 4가지 채널이 모두 다 필요하진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관리할 시간도 부족할 수 있고요, 그래서 대표 업종별로 간단하게 채널을 추천 드릴께요!
- 후략 -
https://blog.naver.com/sedacompany/223449566066